TOP

여기서 대선 연장전을 끝내자

                                                       2024-11-22 08:43:00      

  

생각이 싹트는 걸 보면서 간다.

돈이 되는 정보를 찾아내는 옥석 가리기가 결코 쉽지 않습니다이 증권을 인수한 윤 회장은 TY홀딩스로부터 연 4.

여기서 대선 연장전을 끝내자

태영그룹이 채권단이 받아들일 만한 추가 자구안을 내놓지 않는다면 워크아웃이 무산되고 법정관리(회생절차)에 들어갈 수 있다는 우려가 커지고 있다.지난해 12월 28일 태영그룹의 지주사 TY홀딩스는 태영건설 워크아웃을 신청하며 자회사 태영인더스트리 매각대금 1549억 원을 태영건설 유동성 해소에 쓰겠다고 약속했다.이후 TY홀딩스는 두 차례에 걸쳐 총 659억 원을 태영건설에 지원했다.

여기서 대선 연장전을 끝내자

김 위원장은 이날 (태영과 채권단이) ‘이 정도는 돼야 워크아웃이 성공한다에 대한 합의를 이뤄야 한다며 11일까지 날짜가 많지 않다고 강조했다.채권단 등이 태영그룹의 불성실한 태도와 부실한 자구안을 문제 삼는 것과 크게 다르지 않은 입장이다.

여기서 대선 연장전을 끝내자

태영건설 주채권은행인 KDB산업은행도 태영그룹이 워크아웃을 신청할 때 약속한 대로 자회사 매각대금을 태영건설에 투입하지 않으면 워크아웃을 시작할 수 없다고 압박하고 나섰다.

1133억 원은 TY홀딩스가 받았다.생각하다가 불을 끄지 않고 살아간다.

‘어디 숨겼는지/ 언제 저질렀는지// 기억도 안 나는 잘못들이 몰려나와/꽃으로 웃고 있어서// 혼낼 수 없는 봄날엔// 괜찮아.불을 끄면 생각이 켜진다.

(…) 생각 없이 앞만 보며 간다.가스불을 끄지 않아 출근길을 되돌아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