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이재명 구속영장’의 정치와 법치

                                                       2024-11-22 13:50:16      

  

역대 경기지사들의 반대 등으로 지지부진했던 정책을 지난해 7월 취임한 김동연 경기지사가 핵심 공약으로 내세우면서 공론화됐다.

K리그 2연속 우승을 거둔 울산 현대는 모그룹(현대중공업) 지원을 빼고도 올해 100억원이 넘는 마케팅 수입을 올렸다.삼성스포츠단 임원 출신인 A씨는 그 사건을 계기로 삼성은 ‘도와주고도 욕먹고 벌 받는 스포츠에 정나미가 떨어진 것 같다고 말했다.

‘이재명 구속영장’의 정치와 법치

포스코의 지원이 해마다 줄고 있는 포항 스틸러스도 FA컵 우승으로 저력을 보여줬다.AFC(아시아축구연맹) 챔피언스리그 우승 2회 등 찬란한 업적을 쌓아 왔다.삼성 스포츠단의 성적 부진은 당연히 투자 축소 때문이다.

‘이재명 구속영장’의 정치와 법치

‘일등주의를 표방했던 삼성 스포츠단에서 ‘꼴찌는 익숙한 단어가 됐다.10위는 2부 3~5위 플레이오프 승자와 각각 맞대결을 벌여 이긴 팀이 1부에 남는다.

‘이재명 구속영장’의 정치와 법치

프로배구 V리그 8연속 우승에 빛났던 대전 삼성화재 블루팡스 역시 최하위로 지난 시즌을 마감했다.

설상가상으로 2017년 이재용 당시 삼성전자 부회장이 ‘정유라 승마 지원으로 뇌물 혐의를 받아 구속되고 옥고를 치렀다.BBC는 ‘K팝 스타 카리나.

앨범 발매 시 많게는 40~50회 열리는 팬 사인회는 응모자격(팬사컷)이 앨범 구매량에 따라 주어지는데.여느 아이돌처럼 영상통화 팬 사인회도 여는 플레이브는 초동 50만 장이라는 진기록도 세웠다.

이 코어에서도 코어 팬들은 스타와 팬이 대면 혹은 영상통화로 1대1 대화하는 팬 사인회도 쫓아다닌다.지난 주말 MBC ‘음악중심에서는 쟁쟁한 아이돌들을 제치고 5인조 버추얼 보이그룹 플레이브가 1위를 차지하는 이변이 일어났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