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암환자·신생아에도…의사들 등 돌렸다

                                                       2024-11-22 14:19:49      

  

정권이 바뀌면서 검찰이 제대로 파고들자 친문 김명수 대법원장 산하의 법원조차 이 대표 최측근 정진상·김용의 구속영장을 발부해줄 수밖에 없었다.

2018년 지방선거 당시 방송토론회에서 친형을 입원시킨 사실이 없다고 거짓말한 혐의로 재판받아온 이 대표에게 대법원이 무죄를 선고한 게 2020년 7월이니.정권이 바뀌면서 검찰이 제대로 파고들자 친문 김명수 대법원장 산하의 법원조차 이 대표 최측근 정진상·김용의 구속영장을 발부해줄 수밖에 없었다.

암환자·신생아에도…의사들 등 돌렸다

이 대표는 국민을 믿고.정 의원에게 직접 발언의 진의를 물어봤다.그러나 고발인의 이의 제기로 사건은 종결되지 않고 검찰로 넘어갔다.

암환자·신생아에도…의사들 등 돌렸다

따라서 ‘수사는 내가 대처할 테니 당은 민생에만 충실하라고 밝히며 의연한 모습을 보일 필요가 있다.그런데도 민주당 안팎에선 ‘윤석열 검찰의 보복 수사란 주장만 난무한다.

암환자·신생아에도…의사들 등 돌렸다

웬만한 지자체마다 이런 의혹이 비일비재하다니 원조 격인 대장동 의혹을 엄단하지 않으면 대한민국은 토착 정경 비리 천국이 될 것이다.

검찰이 이런 사건 수사했다가 무죄 나온 게 한두개냐.앞으로 약 10년간 국제질서의 근본적 성격을 결정짓게 될 것.

차세대 스텔스 폭격기 B-21.닉슨 독트린과 카터 미 대통령에 의한 주한미군 철수와 안보 공백을 우려한 박정희 대통령의 핵 개발 시도.

지난해 5월에는 서울에서 한·미 정상회담을 갖고 (북핵에 대응하기 위한) 강력한 확장억제.10)1953년 8월 8일 경무대에서 열린 한미상호방위조약 가조인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