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지면기사만 보기지면기사만 보기

                                                       2024-11-22 09:01:33      

  

40% 급락하며 두 달여 만에 800 선 아래로 추락하는 등 약세로 마감했다.

다른 한편으론 여전한 한·일 간 정치적 갈등을 푸는 주요한 길이 문화에 있다는 생각도 새삼 하게 된다.‘신과 함께의 만화가 주호민은 만화책이 살아서 움직이는 듯한 느낌이라고 평했다.

지면기사만 보기지면기사만 보기

왼손은 거들 뿐 포기를 모르는 남자 감독님은 언제가 전성기입니까? 전 지금입니다 포기하는 순간 시합 종료 같은 명대사가 유명하다.실제 영화 초기엔 일부 친야 커뮤니티를 중심으로 ‘노재팬인데 일본 영화가 웬 말이냐는 비판 글이 올라오기도 했는데.‘슬램덩크는 SBS에서 TV 만화영화로 방영된 적도 있어서.

지면기사만 보기지면기사만 보기

SNS에는 26년 만에 돌아온 ‘슬램덩크를 ‘알현한 감동 후기와 오랜 덕심을 고백하는 찬양 글.명대사들은 밈(유행 짤)이 돼 인터넷에 퍼졌고.

지면기사만 보기지면기사만 보기

요즘 유행하는 ‘중꺾마(중요한 것은 꺾이지 않는 마음)의 원조인 셈이다.

돌아온 슬램덩크가 극장가와 서점가 등을 흔들고 있다.회복이 지연됨으로써 매우 민감해진 시장에 대응한 정책조합이 필요하다.

비은행 금융중개 부문의 취약성.※ 외부 필진 기고는 본지의 편집 방향과 다를 수 있습니다.

부동산 침체가 지속하면서 금융과 재정 리스크로 확대될 가능성이 있는데 이는 올해 내내 이어질 수 있는 위험요소다.주로 상반기에 집중될 것이다.